방이 있습니다. 누구나 간직하고 있지만 잊어버리고 있는 방. 오랫동안 열어보지 않아서 방문 너머가 어떻게 변해버렸는지 두려울 수도 있겠지만 우리는 열어야 합니다. 우리 모두가 느끼고 있는 외로움과 애써 외면하고 있는 막막함은 이 문을 열 때 비로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를 넘어서고 세상이 말하는 조건을 넘어서고 대상과 범위의 한계를 넘어선 나를 발견할 수 있는 곳. 한 사람도 빠짐없이 이 문을 열 수 있길 바라며 지구행복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Change our mind, Change the world.

우리의 마음을 바꾸는 순간, 세상은 바뀌기 시작합니다.

-[heal the world] 중 발췌-



[저자소개]

국제아동돕기연합(www.uhic.org)은 모든 존재를 널리 이롭게 하자는 취지 아래 2004년 10월 29일 설립되었습니다. 오늘도 세계 곳곳에서 가난과 질병에 시달리며 굶주리는 아이들에게 내일을 선물하기 위해, 아프리카 및 동남아시아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1:1 결연후원과 해외봉사단 파견, 각 지역 지부를 통한 영양 공급 및 교육 환경과 의료 혜택 제공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의 현실에 대해, 그리고 그것을 치유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과 열린 마음과 생각을 나누고자 2008년 3월부터 환경, 기아, 전쟁, 질병을 테마로 지구에 산재한 문제들을 다루는 월간 잡지 Ue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국제아동돕기연합은 앞으로도 다양한 운동과 활동을 통해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지구행복프로젝트를 펼칠 것입니다. 우리의 선택에 따라 이상이 아닌 현실로 다가올 수 있는 희망을 이루어 나가는 지구행복프로젝트의 첫 단계로, 이 책을 엽니다.

 


Posted by UHIC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