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비누를 만들어 판매하고 수익금을 후원하고 있는 아이누리 친구들! (포스팅 보기)


형제같은 아리아띠에서 행사를 한 다는 소식에 한 달음에 와주었는데요.








좋은 일은 함께 하면 배로 커진다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






반가운 얼굴들이 곳곳에 보이네요.


씩씩하게 걷는 팀원들의 모습에 활력이 느껴집니다.






캠페인 후기

<아이누리 채주원>


이번 봉사를 통해 탄자니아 알비노 아이들이 얼마나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지 다시 한 번 새삼 느끼게 되었다. 처음에는 띠를 두르고 올림픽 공원을 돌아다니며 구호를 외쳐야 한다는 얘기에 용기가 나지 않았다. 하지만 봉사가 끝난 후에는 우리들의 작은 도움 하나하나가 모여 그 아이들을 도와줄 수 있다는 게 너무나 뿌듯했고 처음에 용기를 쉽게 내지 못했던 나 자신이 너무나 창피했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알비노 아이들처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서 꾸준히 봉사를 하고 도와주고 싶다.



캠페인 후기

<아이누리 권혜진>


언니네 봉사팀과 같이 사랑나눔걷기대회를 했다, 날씨도 좋았고 친구들과 함께 걸어서 기뻤다, 또한 우리가 이렇게 걸으며 홍보를 하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가져 주셨다, 또한 참가비는 알비노 아동후원활동에 전액 사용되어 진다니 뭔지 모르게 뿌듯하다, 매번 참석하고 홍보도 열심히 할 것이다.








서로 연합하고, 교류하면서 아이들을 돕기 위해 한 마음이 되어 준 아이누리 친구들이었습니다.


이 날, 아이누리에서는 알비노 아동을 돕기 위해 사랑나눔 걷기대회에 20만원을 후원해주셨습니다.









아리아띠 사랑나눔 걷기대회 포스팅 보기






캠페인플래너(Campagin Planner)는 아이디어와 열정이 있는 분들이 모임을 구성해 
기금모금이나 후원자 모집, 어드보커시 등의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능동적인 형태의 봉사활동입니다. 
국제아동돕기연합은 캠페인에 필요한 물품과 홍보물 제작을 적극 지원해드리오며,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기탁함으로써 국제아동 구호사업에 기여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UHIC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