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열심히 달려온 알비노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프로젝트 아프리칸 알비노 칠드런 (Protect African Albino Chaildren)’캠페인 선크림기부 전달식이 11월 5일 삼성동 유익한 공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진에어 그리고 비욘드가 열심히 달려주신 덕분에 지난 6개월 간 ‘피토 아쿠아 원터 선 베이스’는 많은 사랑을 많아 50ml 자외선 차단제 10,500개의 분량을 전달 받는 것으로 저희 국제아동돕기연합에서 프로젝트의 바통을 이어받았습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부문 이계춘 MD는 “이번 전달품이 소비자들의 ‘착안소비’를 통해 뜻을 모아 전해지는 만큼 알비노 아이들이 꿈을 키우며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비욘드는 이번 캠페인을 비롯해 향후도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지구촌 모든 생명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에어 박기현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어떠한 회사나 단체 몇 곳의 힘을 모은 것이 아니라 캠페인의 목적을 이해하고 자외선차단제를 흔쾌히 구매해준  여러분 한명 한명의 힘이 모인 것이어서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진에어는 다수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가겠다.”고 설명하셨습니다.


 



국제아동돕기연합 신세용 이사장은 “이 프로젝트로 단순하게 선크림을 전달하는 것 이상의 가치가 있다 그들이 보호받고 있음을  보여줌으로서 사람들의 편견이나 사회적으로부터 보호 받을 수 있다.  이제 바통을 넘겨받았으니 우리가 할 일이 많아졌다 최선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전달 받은 자외선차단제는 아프리카 알비노 아이들에게 전달 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주신 애정으로  넓은 탄자니아를 방방곡곡 열심히 뛰어다닐 UHIC의 행보를 기대해주세요 !

 

 

 

 

 

 

   

프로젝트 따라가기 :) 

 (Click 하시면 새창으로 연결됩니다)

 

Part 1프로젝트 시작 !

Part 2. 가로수길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